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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록스(CROX) 주식. HeyDude, 2024년에 30개 아울렛 매장 오픈

ㅣ굴굴ㅣ 2024. 4. 9.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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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yDude는 자매 브랜드 Crocs 의 성공이 입증된 아웃렛 전략을 공격적으로 확장하여 2024년 내내 30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지난해 하반기에 5개 Hey Dude 아웃렛 매장을 오픈한 것에 비하면 큰 도약입니다. 이는 2023년에 시작된 유통 개선 전략의 일부이며 더 큰 계정을 선호하는 여러 소규모 소매업체의 퇴출과 온라인 정가 판매를 선호하는 회색 시장 가격 일치의 종료도 포함되었습니다.

모회사 Crocs Inc.의 CEO인 Andrew Rees는 목요일 실적 발표에서 "우리는 계정별로 재고를 할당하는 방법에 집중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일년 내내 이동하면서 계정 및 채널 세분화에 대한 더 많은 증거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는 브랜드의 분기별 실적에서 나타났습니다.

Crocs Inc.의 CFO이자 미래의 Crocs 브랜드 사장인 Anne Mehlman에 따르면 HeyDude는 4분기에 740만 켤레의 신발을 판매했는데, 이는 18% 감소한 것이며 여러 소매점에서 퇴출을 결정한 결과라고 합니다.

HeyDude 수익은 전년 대비 18.5% 감소한 2억 2,8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분기별 감소에도 불구하고 HeyDude는 총 수익 9억 4,900만 달러로 2023년을 마감했습니다. 이는 전년도보다 6%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러한 증가는 소비자 직접 판매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18.9% 증가했습니다. 도매는 1.3% 감소했다.

 



매장 확장
아울렛 부문에서 Rees는 회사가 작년에 문을 연 5개의 HeyDude 아울렛 매장에 대해 지금까지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Crocs의 성공적인 소매 플레이북을 활용하여 HeyDude 브랜드를 위한 매장 소매 전략을 구현하는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라고 Rees는 말했습니다.

Crocs Inc.는 아울렛 매장을 이용하여 단종되거나 재고가 과잉된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뿐만 아니라 아울렛 채널 독점 품목을 포함한 정가 품목도 판매합니다.

올해 HeyDude 아울렛 매장 개장은 연중 내내 이루어질 것이라고 Rees는 말했습니다.

Rees는 "문맥상 소매업은 Crocs 브랜드의 북미 사업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며 매우 수익성이 높습니다."라고 Rees는 말하며 HeyDude에도 동일한 잠재력이 존재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회사의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Crocs 브랜드는 2023년 말 현재 201개의 아웃렛 매장과 84개의 정가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재무 및 전망
Crocs의 매장 수는 브랜드 인지도가 지속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HeyDude가 성장할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Rees는 Crocs가 2022년에 25억 달러에 인수한 HeyDude가 패션 캐주얼 공간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얻었으며 2023년에는 전반적인 브랜드 인지도가 향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4분기에 Crocs Inc.의 총 수익은 고정 통화 기준으로 1.5% 증가한 9억 6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순이익은 2억 5,360만 달러로 전년 동기의 1억 3,770만 달러보다 증가했습니다.

회사는 고정 통화 기준으로 12% 증가한 39억 6천만 달러의 기록적인 연간 매출을 보고했습니다. 2023년 Crocs Inc.의 순이익은 7억 9,260만 달러로 전년도 5억 4,020만 달러보다 증가했습니다.

Crocs Inc.는 2024년 매출이 3~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주로 Crocs 브랜드의 4~6% 예상 성장에 힘입은 것입니다.

2024년 HeyDude 매출은 소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도매 채널이 분기별로 개선되지만 올해는 종료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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