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듀드 브랜드를 회복시키기 위한 다양한 전략
안녕하세요. 제 질문에 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HEYDUDE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요? 앤드류, 당신은 그것에 대한 확신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제 질문은, 어떻게 - 어떻게 이 모든 것이 진화했나요? 그리고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일이 아닌 다른 일이 발생해서 당신이 고쳐야 하나요? 그리고 언제까지 - 그리고 - 마케팅을 바꾸고 정리하는 것 외에 구체적으로 무엇을 해서 다시 판매를 촉진하고 있나요? 파트너 등에서 좋은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 같지만 소비자가 반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거시적인 측면을 그림에서 제외하지 말고,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앤드류 리스
좋아요. 그럼, 질문의 마지막 부분부터 시작해서 첫 번째 부분으로 돌아가서 좀 더 명확히 설명할 수 있을 겁니다. 마지막 부분은,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왜 그것이 상황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말씀하신 것 같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여러 갈래가 있죠.
하나는 마케팅인데, 강조하셨죠. 마케팅 일정에서 꽤 중요한 전환점은 더 광범위한 소비자를 참여시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관련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젊은 여성 문화, 여성 소비자를 향해 전환점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이는 확실히 이 나라의 문화를 주도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나라의 문화가 전 세계 다른 나라에서 문화와 공감을 주도한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거나 언급했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는 도매 관리입니다. 즉, 시장 내 재고를 줄이고 모든 제휴 파트너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제품을 제공하고 적절한 차별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거기에서 좋은 진전을 이루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아직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해야 할 일이 더 많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옳은 일을 하고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그것이 보상될 것입니다.
세 번째는,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보완적인 유통 채널,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9월 말까지 약 29개의 프리미엄 매장 체인을 열었습니다. 4분기에 11개를 더 열 것입니다. 그들은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관점에서 매우 매력적인 투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 센터에 있는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폭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우리는 그 환경에서 월리와 웬디, 남성과 여성 사이의 훨씬 더 나은 균형을 봅니다. 우리는 또한 그 환경에서 어린이 사업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매우 가치 있는 소비자 노출 메커니즘이라고 생각합니다.
네 번째는 국제적 성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4개의 직접 시장을 열었고, 그 분기에 2개가 있었습니다.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우리는 지금 영국, 독일, 인도, 호주에 직접 시장으로 진출했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작습니다. 그리고 제가 직접 시장에 진출했다고 말할 때, 그것은 우리가 도매 유통을 하고, 디지털 존재감을 가지고 있고, 그 시장에서 소매 존재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너무 작습니다. 하지만 저는 숫자가 적고 작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그 소비자들로부터 비교적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영국에서 독일, 인도에서 호주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한 소비자 집단입니다. 게다가 스페인과 이탈리아의 국제 사업은 유통업체를 통해 계속해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우리는 4분기와 1분기에 출하할 다양한 증분 유통업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주문을 시작하고 있으므로 사업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마케팅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미래의 성장을 가능하게 할 모든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글쎄요, 미래의 성장이죠.좋습니다. 이제 질문의 시작 부분에서 우리가 얻은 것으로 돌아가 봅시다.
이 CEO의 답변을 분석하면 Crocs가 HEYDUDE 브랜드를 회복시키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실행하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직면한 문제와 해결 방안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답변의 핵심 내용을 정리한 것입니다.
핵심 분석
1. 마케팅 전략의 전환
HEYDUDE의 브랜드 인지도와 관련성을 높이기 위해 더 광범위한 소비자층을 참여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여성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것을 주요 전략으로 삼고 있으며, 이는 미국 내 문화 트렌드를 주도하는 집단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미국 문화의 영향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성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2. 도매 파트너와의 협력 강화
HEYDUDE의 판매 둔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재고를 최적화하고, 도매 파트너들과 적절한 제품 차별화를 이루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CEO는 일부 진전을 이루었으나 아직 개선해야 할 부분이 남아 있다고 인정합니다. 이 과정에서 도매와 직접판매의 균형이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3. 프리미엄 아울렛 채널 확대
HEYDUDE 매출을 촉진하기 위해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도록 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아울렛이 효과적인 소비자 접점 역할을 하게 만듭니다. 아울렛에서는 남성, 여성, 어린이 제품을 모두 선보여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합니다.
4. 국제 시장 진출과 확장 준비
Crocs는 영국, 독일, 인도, 호주에서의 직접 시장 진출로 HEYDUDE를 포함한 글로벌 성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들 시장은 아직 작지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장기적인 성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페인과 이탈리아의 유통 파트너와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매출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은 4분기와 내년 초에 더 많은 출하량으로 이어질 계획입니다.
5. HEYDUDE의 어려움과 개선 방안
CEO는 HEYDUDE가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매출 성장을 회복할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백업 플랜"을 통해 예상대로 성과가 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고 있으며, 장기적인 투자 관점에서 HEYDUDE의 잠재력을 계속 개발할 계획입니다.
결론
이 답변은 Crocs가 HEYDUDE를 포함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문제를 다방면으로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마케팅 전략 강화,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한 재고 관리, 프리미엄 아울렛 채널 확대, 그리고 국제 시장 확장 등이 모두 HEYDUDE의 성장을 지원할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입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이러한 전략이 HEYDUDE의 판매 회복과 브랜드 재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CEO는 이러한 과정에서 약간의 불확실성을 인정하면서도, 장기적 투자로서 HEYDUDE의 성과를 개선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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