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록스와 헤이듀드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가 동시에 타사로 이직하는 것 같다. 헤이디쿨리 CMO는 거의 9년동안 크록스에서 근무했고, 폴 누겐트는 헤이듀드 CMO로 합류한지 1년도 안된거 같은데 이직을 하게 돼서 참 아쉽다.
크록스는 EVP(총괄부사장)도 여성이고(앤 멜먼), CMO(최고마케팅책임자)도 여성(헤이디쿨리)으로, 여성 친화적 기업 이미지도 강하고 분위기도 신선한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후임자로 또 어떤 사람이 영입되거나 승진하게 될지 궁금하다.
헤이듀드도 폴 누겐트 합류 이후 마케팅이 훨씬 더 참신해지고 재밌는 요소도 많아졌고, 링크드인으로 소통도 많이 해주었기에 이번 사임이 참 아쉽다. 후임자도 더 멋지고 소비자들에게 흡입력 있는 광고를 많이 만들어서 헤이듀드 매출을 높여주었으면 좋겠다.
그나저나 최근 최고디지털책임자(CDO)도 그만두고, CMO 두명이 동시에 그만두는게 약간 불안 요소이다. 다가올 1분기 실적발표 때 또 상황을 지켜보아야겠다.
반응형
'크록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록스(CROX) 2025년 1분기 실적(어닝) 발표 스크립트(2025.05.08) (0) | 2025.05.12 |
---|---|
How Crocs Became Cool Again(CNBC) - 크록스, 어떻게 다시 힙해졌을까?(CROX) (1) | 2025.04.22 |
헤이듀드 동남아시아 공략 시작(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0) | 2025.04.15 |
크록스(CROX), 관세 인상으로 비용 및 인센티브 목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직원들에게 공지 (0) | 2025.04.13 |
파이퍼샌들러, 10대들이 본 유행과 브랜드 보고서(크록스) (0) | 2025.04.10 |
1분기 헤이듀드에 대한 기대 (0) | 2025.04.09 |
크록스의 생산기지 유연성은 어느 정도일까(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인도, 멕시코 관세) (0) | 2025.04.09 |
헤이듀드 인수 이후 크록스의 전반적인 수익성 유지 전략 (0) | 2025.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