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1

헤이듀드(Hey Dude) Las Vegas 유통 창고 시설 착공(23년말 개장 예정)

ㅣ굴굴ㅣ 2023. 9. 26. 23:48
반응형

2022년 9월 28일

 

크록스(Crocs Inc.)가 소유한 신발 브랜드가 내년부터 노스 라스베거스에서 전국으로 신발을 배송할 예정이다.

 

Crocs Inc.의 북미 유통 및 물류 담당 부사장인 Rob Tecco는 작년에 유명 나막신 제조업체가 25억 달러에 인수한 Hey Dude가 2023년 4분기에 Apex Industrial Park에 유통 시설을 개장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Tecco에 따르면 이는 새로 건설된 창고의 약 730,000평방피트를 차지할 것이며 미국 전역의 도매 구매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수요일에는 Crocs, 프로젝트 개발자 NorthPoint Development 및 North Las Vegas 시 관계자들이 현장에 모여 Hey Dude 시설 착공식을 열었습니다. 이미 현장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주지사 산하 경제개발실(Governor's Office of Economic Development)은 6월에 이 프로젝트에 대한 세금 감면으로 860만 달러 이상을 승인했습니다.

 

이 시설은 수년 동안 거의 개발되지 않은 채 터벅터벅 걸어온 외딴 산업 단지의 또 다른 삶의 징표입니다.

US 93번 고속도로의 15번 주간고속도로 외곽에 위치한 Apex는 수십 년 동안 운영되어 왔으며 잠재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수천 에이커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오랫동안 인프라 부족으로 인해 건설 활동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유틸리티 서비스는 Apex로 확장되고 있으며 투자자들은 토지를 구입하고 스트립에서 북동쪽으로 약 20마일 떨어진 산업 단지에서 건설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NorthPoint는 올 여름 2개 건물로 구성된 산업 단지인 North Vegas Logistics Center 착공을 시작했습니다 . 이 프로젝트는 200만 평방피트 이상에 걸쳐 거의 130에이커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에 본사를 둔 노스포인트(NorthPoint)의 서부 지역 파트너인 제프 그리핀(Geoff Griffin)은 임차인 개선을 포함하지 않고 2억 2천만 달러 이상의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핀은 최근 몇 년간 창고 개발로 인기가 높았던 라스베이거스 자동차 경주장 지역이 “본질적으로 건설됐다”며 에이펙스를 “차세대 개척지”로 묘사했다.

 

“마침내 30년이 넘은 지금, 여기에는 견고한 인프라가 생겼습니다. ... 그것이 바로 땅에 삽을 깔고 건물을 짓는 것입니다.”라고 NorthPoint 프로젝트의 사용자를 찾는 임무를 맡은 팀이 있는 Colliers International 브로커 Dan Doherty는 말했습니다.

건설 외에도 더 큰 이정표는 투기 프로젝트에 대한 임차인이 발표되는 때라고 그는 말했다.

Doherty는 “지금으로부터 12개월 후에 여기로 다시 돌아온다면 여기에 무엇이 있는지 밤낮으로 보여주는 사진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orthPoint가 착공되기 전에 Apex에서 추진력이 회복되고 있었습니다.

프랑스의 거대 에너지 기업인 Air Liquide는 지난 5월 Apex에서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액화 수소 공장 준공식을 열었고 , Reno 개발업체인 Dermody Properties 는 작년 말 근처에 664,300평방피트 규모의 유통 시설 착공을 시작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