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1

헤이듀드(Hey Dude) 유통 문제와 해결 과정

ㅣ굴굴ㅣ 2023. 9. 26. 23:38
반응형

2023년 7월 31일

 

Hey Dude  새로운 라스베거스 유통 센터는 곧바로 문을 열 수는 없습니다.

 

모회사인 Crocs 는 Hey Dude의 도매 매출 실적이 브랜드의 2분기 매출 성장을 저해한 후 2021년 12월에 25억 달러를 지불한 캐주얼 신발 브랜드에 대한 하반기 전망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 Crocs는 Hey Dude의 연간 매출 전망을 14~18%의 매출 성장 예상 범위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이는 당초 예상했던 "20% 중반" 예측보다 상당히 감소한 수치입니다.

 

Crocs의 주가는 목요일 뉴스에서 흔들렸고, 회사가 연간 전망을 높이는 것을 보았던 다년생 유명인 협력자 에 대한 강한 전체 수입과 매출에도 불구하고 16%나 하락했습니다.

 

CEO Andrew Rees에 따르면 감소의 주요 원인은 현재 라스베거스의 소규모 시설에서 유통하고 있는 Hey Dude가 겪고 있는 지속적인 유통 제약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회사는 인근의 더 큰 창고로 이전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130만 평방피트 공간의 약 70%를 차지하게 됩니다.

 

Crocs는 4분기까지 창고를 오픈하고 2024년 이전에 Hey Dude를 새로운 ERP 시스템 으로 전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전환이 완료될 때까지 2023년 남은 기간 동안 Hey Dude에 대한 "즉시" 주문(즉시 이행될 수 있는 재고 구매)을 기대합니다.

 

“그렇게 하면 몇 가지 중요한 제약이 해제될 것입니다. 하나는 상품을 이동하고, 상품을 이중으로 처리하고, 하위 규모 장소에 상품을 보관하는 데 많은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를 줄이면 일부 비용이 줄어들고 비즈니스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과 능력도 어느 정도 완화될 것입니다.” 리스가 말했다.

 

“이는 또한 다음 해에 훨씬 더 큰 규모의 사업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오늘날 우리가 직접 배송을 많이 시도하고 있는 일부 주요 도매 파트너와의 유연성을 좀 더 높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는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일 수 있지만 그다지 유연하지는 않습니다.”

 

Crocs 의 수석 부사장이자 최고 재무 책임자인 Anne Mehlman에 따르면 Hey Dude 유통 네트워크와 관련된 높은 간접비 및 주문 처리 비용은 더 나은 해상 운임 과 덕분에 Crocs의 총 마진 개선인 290 베이시스 포인트를 58.1%로 부분적으로 상쇄했습니다. 전년도에 비해 항공 화물 운송량이 감소했습니다 .

 

Crocs는 브랜드가 여전히 새로운 도매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중이기 때문에 Hey Dude의 도매 수익 연도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Rees에 따르면 2022년에는 2억 2천만 달러의 제품이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에게 전달되었으며, 2분기에는 7천만 달러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Rees는 "이번 파이프라인 채우기는 시장에서 경쟁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자체 공간을 확보하기 위한 매우 의식적인 결정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Crocs가 관계를 끊은 제3자 유통업체가 여전히 Hey Dude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회색 시장에서의 판매로 인해 Amazon 비즈니스 의 둔화를 목격했습니다 . Rees는 이를 "일시적인 중단"이라고 불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