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1

Dudes Together : Hey Dude, Dude Perfect(듀드퍼펙트)와 협업

ㅣ굴굴ㅣ 2023. 9. 27. 00:02
반응형

2023년 8월 15일

 

Dude Perfect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Hey Dude의 2분기 3% 성장이 촉진될 수 있습니다.

 

Crocs가 소유한 Hey Dude는 콘텐츠 제작자 Dude Perfect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Dude Perfect는 YouTube에 스턴트 및 기타 콘텐츠를 게시하고 구독자 수가 5,900만 명 이상인 대학생 친구 5명으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팀은 신발 브랜드의 향후 캠페인을 진행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할 것입니다.

 

약 2년 전 Hey Dude를 인수한 Crocs에 따르면 이 캐주얼 신발 브랜드는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재무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은 Dude Perfect 거래는 이러한 추진력을 계속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ude Perfect의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인 Water Bottle Flip 2는 조회수 4억 3천만 회 이상을 기록했으며 각각 조회수 2억 회가 넘는 8개 항목의 목록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친구들은 2009년 텍사스 A&M 대학에 재학 중일 때 이 그룹을 유명하게 만든 트릭 샷을 포함하여 재미 있고 스포츠를 주제로 한 콘텐츠를 찾는 모든 사람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여러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브랜드가 이 방대한 새로운 잠재고객을 활용함에 따라 Hey Dude 신발이 Dude Perfect의 YouTube 콘텐츠에 조금씩 등장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Dude Perfect 멤버 Tyler 'The Beard' Toney는 성명을 통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여기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우리가 즐겨 찾는 신발 브랜드인 Hey Dude는 우리에게 완벽한 조합입니다.” 소셜 미디어 대기업의 Cody 'The Tall Guy' Jones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의 파트너십을 시작하면서 앞으로 다가올 일이 기대됩니다."

 

모든 소셜 플랫폼을 통틀어 Dude Perfect의 9천만 명 이상의 팔로어가 이러한 진술을 반복하고 YouTube 채널에 Hey Dude 신발을 자연스럽고 확실한 방식으로 배치할 수 있다면 브랜드의 신발 매장이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 Hey Dude웹사이트에는 $49에서 $75까지의 가격으로 Dude Perfect의 특별 추천 상품을 보여주는 첫 페이지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레이

2008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Hey Dude는 이미 편안함과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한 신발에 대한 충성도 높은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아이콘인 Wendy와 Wally는 그동안 잘 알려진 캐주얼한 편안함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Hey Dude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Kelli McCusk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Dude Perfect는 영리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동시에 재미를 유지하는 일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 그들의 일상 스타일에 어울리는 신발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그 친구 주위에 'Hey'와 'Perfect'를 함께 불러일으키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Crocs는 파트너십의 가치나 지속 기간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7월 말에 발표된 2분기 실적 발표에서 회사는 분기별 매출 기록인 10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Hey Dude 인수를 주도한 CEO Andrew Rees에 따르면 Crocs와 Hey Dude 브랜드 모두 "지속적으로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그러나 Crocs는 6월까지 3개월 동안 14% 증가한 8억 3,300만 달러를 기록했지만 Hey Dude는 3% 증가하여 2억 3,9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1년 내내 회사는 Dude Perfect 거래에 힘입어 보고된 기준으로 최대 13%의 성장을 가리키며 매출이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Dude Perfect는 거의 2009년부터 소셜 미디어 영향력 있는 그룹에서 출발해 왔습니다. 그들은 2011년에 게임 제휴를 시작했으며 주로 미국에서 스포츠 스타 및 팀과 여러 협력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주, 유튜버들은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 클럽 번리의 지분을 인수하면서 자신들이 한동안 리그의 팬이었으며 클럽과의 관계를 공식화하게 되어 기쁘다고 주장했습니다.

반응형